[부산예식장/부산웨딩홀/부산결혼식장]
>펼치기
결혼식 진행순서및 사회자멘트입니다.1.안내방송
잠시후 신랑 000군과 신부 000양의 결혼식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참석하신 하객여러분께서는 식장 안에 마련된 좌석에 좌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리에 앉으실 때는 앞좌석부터 앉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반복)
2.개식선언
공사다망하신 가운데 오늘 이 성스러운 결혼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빈 여러분 양가를 대신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부터 신랑 000군과 신부 000양의 결혼식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주례를 맡아 수고해 주실분은 0 0 0 주례선생님 입니다.(약력소개) 박수로 맞아주시기 바랍니다.
3.화촉점화
먼저 양가 어머님의 화촉점화가 있겠습니다. 하객 여러분께서는 양가 어머님께서
입장하실 때 뜨거운박수 부탁드립니다.
양가어머님 입장해 주십시오~!
4.신랑입장
다음에는 오늘의 주인공인 신랑과 신부의 입장이 있겠습니다. 먼저 신랑입장이 있겠습니다.
하객여러분 신랑이 입장시 큰 박수로 맞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랑입장’~!!
5.신부입장
이제 오늘의 또 다른 주인공 신부의 입장이 있겠습니다.
하객여러분의 뜨거운 사랑의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신부입장’~!!
6.신랑신부맞절
이제 신랑,신부 첫 만남의 예를 갖추는 맞절이 있겠습니다.
(주례선생님이 주도)
7.혼인서약
이어서 주례선생님으로부터 혼인서약이 있겠습니다.
(주례선생님이 주도)
8.성혼선언문낭독
이제 주례선생님께서 두사람의 혼인이 이루어졌음을 알리는 성혼선언문 낭독이 있겠습니다.
(주례선생님이 낭독)
9.주례사
이제 주례선생님의 성혼선언으로 두사람은 정식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다음에는 주례를 맡으신( )주례선생님께서 신랑, 신부에게 금과옥조가 될 주례의 말씀이 있으시겠습니다.
10.축하연주 및 축가
다음에는 오늘의 축복받은 결혼을 축하해 주기 위한 000의 축하연주 (또는 축가)가 있겠습니다.
11.케잌 컷팅식
이어서 신랑,신부 기념케잌 컷팅식이 있겠습니다.(초에불을 점화한후)
신랑신부께서는 앞에 있는 케잌의 촛불을 꺼주시고 케잌을 컷팅해 주시기 바랍니다.
12.양가 부모님께 인사
이제 지금까지 고이 길러주신 양가부모님께 신랑신부가 감사의 인사를 올리겠습니다.
(주례선생님이 주도)
13.내빈께 인사
다음은 신랑,신부 그리고 양가혼주님이 찾아주신 내빈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겠습니다.
(주례선생님이 주도)
14.신랑신부 행진
이제 결혼식의 마지막 순서로 행진의 순서가 있겠습니다.
하객여러분들께서는 힘찬 박수로 새로운 출발을 하는 이들이 첫걸음을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랑 신부 행진!!!
폐식사
이것으로 신랑 000군과 신부 000양의 결혼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참고로 사회자분 이벤트는 행진전에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주례사후에 12-13-10-11-14 순으로 진행하시기도 합니다.
>펼치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